22 [매일경제]신세계 `상생 추석선물` 선보여 2011.08.27 2962

 

[매일경제] 신세계 `상생 추석선물` 선보여

기사입력 2011.08.25 17:05:02      


  신세계백화점의 추석 선물 카탈로그에는 `상생 기프트` 페이지가 따로 있다. 신세계가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추석 선물세트다.

업계 최초로 총 19가지 품목이 첫선을 보였는데 개발과 기획 단계부터 신세계와 협력사가 함께한 것이다.

신세계 측은 "상품본부와 상품과학연구소가 협력회사의 추석 선물세트를 개발하기 위해 식자재ㆍ식품의 위생검사와 상품 개발 시 법적 요소 사전 검토 등 까다로운 부분에 대해 전폭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중소 협력회사가 개발하기 힘든 패키지 디자인과 식품 건강 컨설팅 등도 맡았다.

추석 카탈로그, DM 전단, 인터넷 전단, 신세계 애플리케이션, 트위터, 페이스북, IPTV 쇼핑정보 등 신세계의 온ㆍ오프라인, 모바일 전 광고매체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어서 협력회사의 브랜드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신세계는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상품개발 노하우 전수와 대대적인 판매촉진 마케팅 덕에 협력회사의 매출 증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상생 기프트` 주요 상품으로는 `위캔쿠키 9종 세트(3만4000원)` `정헌배 인삼약주 세트(6만5000원)` `가거도 돌미역 세트 (8만원)` `아자부 모나카 DIY 세트 (4만9000원)` 등이 있다.

 

[심윤희 기자]

 

기사원문 보기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553108

 



 

22   [매일경제]신세계 `상생 추석선물` 선보여 관리자 2011.08.27 2962
이전 [이데일리]아자부, 떠먹는 아이스모나카 출시
다음 [스포츠조선]퍼플오션! 역발상이 대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