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부산 첫 진출한 아자부-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 2012.04.25 3511

 

 

100% 우리 팥으로 만든 건강한 베이커리, ‘도미빵’으로 주목받는 '아자부'가 드디어 부산에 진출했다.
지난 4월 24일 동양 최대 백화점인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식품관에 입점하는 것을 시작으로 아자부는 각 지방 대도시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자부는 이미 부산의 트렌드세터들에게 서울 카페여행에 빠지지 않는 명소로 손꼽히고 있으며, 부산에서 택배로 주문이 이어질 만큼 지방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아자부 신세계센텀시티점 모습


이번에 센텀시티점 입점으로 지방 첫 진출을 알린 아자부는 부산 지역 첫 오픈을 계기로 가맹 요청이 많은 각 지방 대도시 지역에 차근 차근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각 지역별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아자부 본사 ☎02-501-0244)

아자부 장소영 공동대표이사는 "세계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성공적인 입점을 통해, 아자부가 국내 토종 도미빵으로서 도미빵의 나라인 일본은 물론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수출형 디저트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세계 센텀시티점 아자부는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5천원 이상 고객에게는 머그를 증정(소진시까지)하며, 다양한 혜택이 있는 센텀시티점 전용 도미빵 스템프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아자부 본사 홍보팀 제공

 

44   부산 첫 진출한 아자부-신세계...... 관리자 2012.04.25 3511
이전 [이벤트]yes24,교보문고,알라딘, 인터파크와...
다음 [이벤트]해피 패밀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