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디저트 카페 ‘아자부’ 호박찰떡 도미빵’ 출시 2012.10.10 3420
첨부파일: 27d13c509539b7447f2d20288c31139.jpg
국내 최초 도미빵 디저트 카페 ‘아자부’(azabu.co.kr)에서 10월 가을 및 할로윈 시즌에 맞춰 신 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리얼호박 라떼’와 ‘호박찰떡 도미빵’으로, 호박이라는 웰빙재료를 ‘아자부’의 대표메뉴라 할 수 있는 커피와 도미빵에 접목시킨 것.
먼저 ‘리얼호박 라떼’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파우더가 아닌 호박 함유량이 높은 페이스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호박의 고소하면서도 생생한 식감을 잘 살려냈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맛으로 가을 풍미를 더욱 깊게 해 주는 신 메뉴다.
 
또한 아메리카노와의 궁합이 뛰어난 ‘호박찰떡 도미빵’은 호박앙금의 달콤함과 찰떡의 쫄깃함으로 미각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호박은 칼슘, 철분, 비타민은 물론 섬유질도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아자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 메뉴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아자부’에서는 10월 한 달간 ‘at the Azabu, enjoy the Halloween!’라는 슬로건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신 메뉴 출시일인 9월 27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아자부’ 매장에서 주문한 신 메뉴 ‘리얼호박 라떼’나 ‘호박찰떡 도미빵’ 시식인증 샷(이미지)을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올리면 된다. 참가자들 중 5명을 선정해 할로윈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무료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들은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동안 아자부 매장에서 ‘호박찰떡 도미빵’이 포함된 포장박스(6p/10p) 주문 시 할로윈 선물용 초콜릿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장인정신을 자랑하는 100년 전통의 일본 레시피를 국내에 처음 들여와 도미빵을 소개한 (주)아자부의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그동안 아자부의 도미빵은 팥이 들어간 디저트로 주로 홍보되어 온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10월 한 달간은 호박앙금과 찰떡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한국적인 웰빙메뉴를 통해, 도미빵이라는 형태는 고수하면서도 차별화된 다양한 맛으로 디저트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가족은 물론 친구나 연인끼리 방문하시어 아자부의 새로운 메뉴도 맛보시고 좋은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자부’는 매일 8시간 동안 가마솥에서 삶은 100% 국내산 팥만을 사용할 뿐 아니라 미리 빵을 만들어 놓지 않는 주문제작 방식이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아라비카 원두 5가지 품종을 블렌딩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 커피로도 마니아들 사이에선 인정받고 있다.
 
성공창업의 실크로드 비즈플레이스 조현복 객원기자
54   디저트 카페 ‘아자부’ 호박찰떡...... 관리자 2012.10.10 3420
이전 [세계일보} 꺾일 줄 모르는 더위… ‘팥빙수의...
다음 [포토] 다양한 맛의 도미빵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