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뉴스엔] 직접 낚시하면 회 가격 20% 할인? 대박가게 화제 (VJ특공대) 2011.02.14 2992

억대 매출을 올리는 데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

2월 11일 방송된 KBS 2TV ‘VJ특공대’에서 이색 상점들이 억대 매출을 올리는 흥행 비법이 소개됐다.

먼저 낚시를 직접 해서 물고기를 잡으면 회 가격의 20%를 할인해주는 낚시횟집이 화제다. 이 횟집은 12m 초대형 황금 수족관에 종류별 낚시장비까지 구비돼 있으며 손님들 중 제일 먼저 물고기를 잡는 사람에게 킹크랩을 선물하는 이벤트까지 실시한다. 이렇게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 낚시횟집의 월평균 매출은 무려 8000만원에 달한다.

그런가하면 한 토털 패션 미용실이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헤어스타일만 바꿔주는 미용실이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실이라는 점에서 다른 미용실과 차별화된다. 이 미용실엔 옷 가게 수준의 의상실이 있다. 옷은 3천여 벌 이상이 있으며 시가로 1억 원이 넘는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의 옷과 구두, 액세서리 등이 준비돼있다. 5만원을 보증금으로 내면 이러한 것들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어 하루에도 50~60명의 손님이 드나든다.

치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치킨집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단돈 6천원으로 10가지 종류의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것이 그 인기요인이다. 월 매출은 3500만원 정도다.

얼핏보면 붕어빵 같이 생겼지만 일반 붕어빵과는 다른 빵이 있다. 바로 도미빵이다. 일본에서 건너온 도미빵은 멀리서도 찾아와 포장해갈 정도로 인기다. 그 결과 매출은 한달에 7500만원에 달한다. 이 40년 전통 도미빵의 흥행비법은 전통적인 수작업 과정과 7가지 차별화된 도미빵 종류에 있다.

마지막으로 연매출 25억의 할인 가구점도 이날 방송에서 전파를 탔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급 수입 가구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해 쇼핑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가구가 저렴한 이유는 사장이 직접 수입을 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990원부터 시작되는 초특가 경매는 서비스.
대박에 대한 열정이 있는한 이러한 이색 가게들의 흥행 돌풍은 계속될 것이다.

7   [뉴스엔] 직접 낚시하면 회 가격 20% 할인?...... 관리자 2011.02.14 2992
이전 [MBC news] 다이어트·금연‥
다음 [아츠뉴스] VJ특공대, '억' 소리나는 대박가게...